일단 먹자^^/중구, 종로 음식점

안국, 삼청동 가볼만한 곳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freely 2023. 4. 11. 09:00
반응형

지난주에 안국동에 교육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교육 일정이 끝난 저녁에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안국동이 회사였어서 자주 다니던 길인데, '오설록 티하우스'가 들어왔더라고요. 안국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평일의 '오설록 티하우스'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고즈넉하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어요.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은 옛날 가옥 그대로를 잘 살려서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입구에 사람들이 앉아 있길래 웨이팅이 있는 줄 알고 쫄았는데, 웨이팅은 아니었어요. 

오후 7시 정도에 갔던 것 같은데,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고, 한옥마을의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었어요.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메뉴

 

메뉴
메뉴

메뉴입니다. 차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음료와 디저트
음료와 디저트

 

남산 타워가 보이네요. 미세 먼지가 많은 날이었지만, 그냥 바깥에서 즐기고 싶어서 외부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음료와 디저트
음료와 디저트

 

제가 주문한 음료는 시그니처 메뉴중 하나인 '녹차 오프레도'입니다. 음료 중 가운데 녹차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 음료가 '녹차 오프레도'입니다.  

'녹차 오프레도'는 달콤한 녹차 쉐이크에 녹차 아이스크림을 토핑 한 오설록 대표 음료라고 해요. 제 기준 많이 달지는 않았고, 녹차 아이스크림이 쓰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디저트는 '티 팔미까레'예요. 엄마손 파이같이 생겼지만, 엄마손 파이보다 식감이 더 가벼워요. 초콜릿, 얼그레이, 녹차가 디핑 되었는데, 가볍게 바삭거리는 식감이 어느 음료에나 다 잘 어울릴 디저트입니다. 

 

'녹차 오프레도', '티 팔미까레' 모두 성공적입니다. 안국역에서 다소 안쪽에 있어서 조용하면서도 고즈넉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45

 

 

일-목 : 11:00~21:00

금-토 : 11:00~22:00

(3F 14:00~)

 

 

 

https://blog.naver.com/theapril5/223069276235

 

인사동 '나인트리 호텔' 숙박 후기 및 근처 갈만한 곳!

주초에 교육이 있어서 인사동 '나인트리 호텔'에 숙박했었어요. 나인트리 호텔은 인사동의 '...

blog.naver.com

 

반응형